본문 바로가기
트로트 대중 가요

한잔해 - 박군 가사 / 노래방 악보 / 곡 정보

by 트로트집 2023. 1. 19.

 

한잔해는 박군 님의 노래 중 하나입니다. 이 노래는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은 곡이기도 합니다. 2018년도에 발매되었습니다. 작사와 작곡은 바비문 님과 위한샘 님이 하셨습니다. 술 마시는 모습을 신나는 박자와 함께 노래로 만든 곡입니다. 그래서 듣고 있으면 분위기가 돋구워지는 노래이기도 합니다. 야유회, 회식 때 많이 부르는 곡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. 박군 님의 라이브 무대로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노래 영상

 

▶ https://tv.naver.com/v/30195754

 

 

 

노래방 악보

 

▶ https://tv.naver.com/v/15687811

 

박군 한잔해 노래방 악보

 

 

곡 정보 / 가사

곡 정보

발매일 : 2018년

작사 : 바비문, 위한샘

작곡 : 바비문, 위한샘

원곡 가수 : 박군

 

박군 한잔해 곡 정보

 

가사

한잔해 한잔해 한잔해

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

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 되어

달려 달려 달려 달려

한잔해 한잔해 한잔해

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

내가 쏜다 한잔해

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

화요일은 화가 나니까

숙취에 한잔

목이 말라 한잔

금요일은 불금이니까

밤새도록 한잔 어때요

한잔해 한잔해 한잔해

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

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 되어

달려 달려 달려 달려

한잔해 두 잔해 세잔 해

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

내가 쏜다 한잔해

삼겹살에 한잔 때리자

치킨에다 한잔 때리자

두부김치 해물파전

시원한 한잔 주세요

밤새도록 한잔 어때요

한잔해 한잔해 한잔해

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

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 되어

달려 달려 달려 달려

한잔해 두 잔해 세잔 해

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

내가 쏜다 한잔해

한잔해 한잔해 한잔해

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

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 되어

달려 달려 달려 달려

한잔해 두 잔해 세잔 해

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

내가 쏜다 한잔해

 

댓글